배너
배너
배너
배너
원주상지대점
위치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우산로 37 702호
  • 이용안내
  • 주차
  • 보안/방범
  • 입출입
  • 계약/결제

바로가기 메뉴 
 공간 정보 공간 크기, 월 서비스 비용
 보관함 배치 보관함 배치 위치​​


 

프로모션 적용시 평생 할인적용 (*기결제 해지 시 까지 적용)

정기결제 형태 결제 서비스
보관 계약은 공간 단위, 월 계약 기준으로 가능
24시간 & 365일 출입 및 이용 가능
사전 방문은 홈페이지 결제 후 방문 진행. 미 이용시 환불 요청시 처리해 드립니다
공간 크기 별 이용 가능 공간 확인 방법 1) [이용하기 - 상품타입 선택]시 이용가능한 남은 수량 표시 (*수량이 표시되지 않을 경우, 5개 이상 이용 가능) 2) 선택 불가한 경우 품절된 상품 (전부 이용중)
배송 & 운반서비스 이용 문의는 카카오톡 채팅 [아이엠박스] 로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공간 정보
M
M+
L
L+
XL
XL+
XXL
OS
M 사이즈

가로 1M x 세로 1M x 높이 2.4M

※ 오픈 프로모션 50% 할인 진행중 ※

정상가: 100,000원 (월)
할인가: 50,000원 (월)


계절용품 레저용품 보관에 최적화된 사이즈
우체국 5호 박스 최대 12개 보관 가능
이용 가능 공간 *녹색 : 이용가능
M
003
M
009
M
004
M
014
M
023
보관함 배치도
지점 위치
위치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우산로 37 702호
위치 02-1877-7912
자주 묻는 질문
[서비스 이용] 보관 서비스 어떻게 이용 하나요?
[도심권 셀프스토리지 / 이삿짐 보관소]
1. 아이엠박스 홈페이지 & 앱 회원가입 및 로그인합니다
2. 이용하시고자 하는 지점을 선택합니다
3. [이용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원하시는 상품(사이즈)을 선택하여 결제합니다
4. 알림 톡 확인 후, 지점 별 이용 방법에 맞게 '보관 서비스'를 이용 합니다

[아이엠박스 운반(배송) 서비스 이용시]
1. 보관 희망하시는 지점을 선택합니다.
2. 카카오톡으로 보관 하실 짐의 리스트와 사진을 보내주시면 자세한 안내 가능합니다.
[서비스 이용] 보관 공간 이용 가능 여부 어떻게 확인 하나요
[홈페이지 지점 페이지 접속 - 지점 선택 - 공간정보와 이용가능 공간]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공간 자리가 없을 경우, 이용 가능시 알림 받기 기능 신청 가능합니다
[서비스 이용] 보관 공간 예약 가능한가요?
아니요. 보관 공간 예약은 불가합니다. [결제일=사용 시작일]이며, 보관공간 예약이 불가하기 때문에 이용 희망 일에 결제하시고 보관 서비스 이용하시면 되세요.
[서비스 이용] 결제 전 보관 공간 확인 가능한가요? 사전 방문 및 출입 방법은?
가능합니다.
직접 결제하시고 보관공간 확인 하시면 됩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결제 하시면, 출입 QR 코드를 직접 발급 가능하며, 출입 가능합니다
출입 이후 이용 희망하지 않으실 경우 카카오톡플러스친구[아이엠박스]로 결제 취소 요청하시면 되세요.
(공간 변경시에도 추가로 결제하시고, 사용하지 않는 보관 공간 결제 취소 요청하시면 되세요)
[서비스 이용] 보관 공간 어떤 사이즈를 선택해야 할까요?
홈페이지 지점 페이지 내 [공간정보]에서 박스 입고가능 수량 확인 가능합니다
공간 사이즈 확인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카카오톡플러스친구[아이엠박스]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 수레, 끌차, 구르마 가 있을까요?
네 [셀프스토리지] 전 지점에 비치되어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제 3자 대리인 방문도 가능한가요?
네. 셀프스토리지를 이용중 이시라면 [Share] 기능을 이용하시면 가능합니다
단, 이 기능은 아이엠박스 가입 회원에게만 제공 가능합니다.

[Share]
- 초대하기 : [마이페이지 - 초대할 이용내역 선택 - Share 기능 활성화 - 회원초대]
- 삭제하기 : [마이페이지 - 삭제할 이용내역 선택 - 대상자 삭제]
[서비스 이용] 큰 짐(세탁기, 냉장고 등)도 보관 가능한가요?
대형짐 보관가능한 셀프스토리지 지점에서 보관 가능합니다

다만, 가전 가구라도 부피가 작은 제품(소형제품)이라면 일반 셀프스토리지지점도 보관 가능합니다
[서비스 이용] 보관 서비스 이용 종료는 어떻게 하나요?
1. 짐을 출고한 후 보관함을 깨끗이 정리해주세요.

2. 이용중인 스토리지의 "도어락 비밀번호 초기화" 해주세요. 문을 꼭 닫아주세요.

3. 아이엠박스 카카오톡 채널로 [이용 종료] 요청해주세요.

- "도어락 비밀번호 초기화"는 결제시 발급된 카카오톡에서도 확인 가능하세요


■ 이용 종료 시 유의사항

※ 사용 종료 희망 시, 서비스 이용 종료 를 “반드시” 요청해 주셔야 합니다 요청이 없을 시 계약은 자동으로 연장됩니다.

※ 도어락 비밀번호 초기화를 진행 하지 않을 경우, 종료 처리되지 않습니다

※ 고객 사정으로 인해 아이엠박스가 도어락 초기화 시 [30,000 원] 의 비용이 청구 됩니다

※ 출고 후, 사용하신 공간에 폐기물 방치 시, [청소비 : 50,000 원] 비용이 청구 됩니다.
[배송 / 운반] 배송도 해주시나요?
1톤 이하의 소형짐의 경우,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은 아이엠박스 직원이 직접 배송(운반) 가능합니다.
배송 및 운반 서비스는 '카카오톡플러스친구' [아이엠박스]로 문의 주세요.

아이엠박스에서 운반하기 힘든 2톤 이상의 짐은 배송 전문 업체를 통해 배송 및 운반 해야 합니다.
*[PC/모바일 홈페이지 접속 > 이사 견적 요청] 접수

*운반 배송 서비스의 경우 별도 비용 발생
[배송 / 운반] 배송 서비스 이용시 도착 시간 지정도 가능한가요?
배송(운반) 서비스 특성상 도착 시간 지정은 불가능하며, 예약 시 배송 일정을 조율 하셔야 합니다.
단, 기상악화, 도로상황 등 여러 변수 등으로 인해 방문 시간이 다소 차이가 발생하실 수 있습니다. 이에 사전에 여유를 가지시고 일정 조율 부탁드리며, 부재시 비대면 배송도 가능합니다.
[기타] 이삿짐 보관하고 싶은데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1. 직접운반하는 경우
- [셀프스토리지] 지점 중, 대형짐 보관 보관가능 지점 선택
- 공간 사이즈 및 이용 요금 확인 후 결제
- 직접 운반하여 입고 및 시설 이용

2. 배송희망하는 경우
- PC/모바일 홈페이지 접속 후, 이사 견적 요청 버튼 선택
- 양식에 맞게 제출 후, 일정조율 및 예약
- [셀프스토리지] 지점 중, 대형짐 보관 보관가능 지점 선택
- 공간 사이즈 및 이용 요금 확인 후 결제
- 운반 입고 및 시설 이용
[기타] 보관공간(사이즈) 변경 가능할까요?
보관 공간 변경 희망하실 경우, 희망하시는 공간 결제 하시고 변경 신청 하시면 변경 가능합니다. (신규 결제 및 기존 사용 중인 공간 결제 취소)
[기타] 가까운 지점 및 이용 현황 은 어떻게 확인 할까요?
아이엠박스 PC/모바일 홈페이지, 앱 접속 아래 두 가지 방법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1. 상단 검색에 동 단위 주소지 입력 을 통한 검색
2. 지도를 통한 가까운 지점 확인
- PC : 화면 상단 검색 옆 '지도보기' 클릭
- 모바일 : 화면 하단 메뉴 바 '지도' 클릭
3. 로그인 후 [이용하기] 클릭하시면, 이용 가능한 공간 확인 가능
4. 상담없이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 가능
[기타] 결제 한 스토리지에 짐이 다 안들어 가요
더 큰 사이즈의 스토리지를 추가로 이용하시거나, 스토리지 추가 결제하셔서 이용 부탁 드립니다

*계약 공간 이외의 장소에 짐을 방치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 지지 않으며, 타 고객들에게 불편을 주었을때(훼손, 악취, 화재 등) 모든 책임은 계약 이외 장소에 짐을 방치한 고객님에게 있습니다
[기타] 보관 하고있는 짐을 다른 지점으로 이동해서 보관하고 싶어요
이용하시려는 지점의 공간을 새로 결제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운반서비스 이용 희망시 별도 운반 비용이 발생 합니다 (카톡 채팅 문의 바랍니다)

*짐 이동 시에는 반드시 기존 이용중인 공간 짐 전체 출고, 도어락 비밀번호 초기화 후 종료 요청 해 주셔야 합니다
*지점 간 이동 시 남은 기간동안의 보관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단, 연장 결제 하신 후 1일 이내 출고하시는 경우 환불 처리 해 드리고 있습니다
(*연장결제 후 미 이용시, 환불 처리)
[서비스 이용] QR코드 인식(태깅)이 안되요
☑️QR인식이 안될 때 모바일 상태 확인이 필요 합니다.
❗모바일 웹/앱 으로 QR발급하기!
❗발급 유효시간 확인(45초)!
❗QR 인식기와 5cm 거리두기!
❗화면밝기 최대한 밝게 !
❗액정필름 스티커 제거하기!
❗페이앱 꺼짐 여부 확인하기!
❗QR발급 후 5~10초정도 여유를 두고 태깅


※위 항목대로 조치해도 출입문이 안 열릴 경우

✅에스원 고객센터에 문 개방 요청
1. 1588-3112로 연락 (24시간 운영)
2. 아이엠박스 지점 주소와 이용 고객임을 확인
3. 출입문이 열리지 않는 상황을 설명하고, 방문 개방 요청
→ 에스원 출동 대원이 지점 방문하여 출입문 개방 및 출입
[서비스 이용] Share 기능은 어떻게 사용하죠?
다른 회원과 같이 이용 희망하시나요?
[Share] 기능을 통해 최대 4인까지 같이 이용 가능합니다

- 초대하기
1. [마이페이지 - 지점 이용내역 - Share할 이용권] 선택
2. Share 우측 동그란 토글 클릭하여 활성화
3. 초대하기 버튼 클릭
4. 초대 대상자 번호 입력 하여 초대 (*아이엠박스 회원만 초대가능)
5. 등록 상태를 확인 및 삭제 가능 (*계약자만 초대 및 삭제 가능)
- 초대받기
1. [마이페이지 - 지점 이용내역] 으로 접속
2. 초대 '수락' 클릭
3. 이용내역에 [Share] 활성화 내역 확인

유의사항
*Share 기능을 통한 공유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초대자(계약자)에게 귀속됩니다
*최대 3인까지 초대 가능합니다 (계약자 포함 4인)
*계약자만 초대 및 삭제 권한이 있습니다
*이용료 미납 또는 이용종료시 초대 받은 회원도 동일하게 QR코드 발급은 불가능합니다
*초대받은 회원에게는 서비스 이용관련하여 안내문이 발송되지 않습니다
[서비스 이용] 폐기물, 쓰래기 버리는 곳이 있나요?
쾌적한 보관 환경을 위해 시설 내에는 휴지통이 없으며, 폐기가 어렵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쓰래기와 폐기물 등은 회수 부탁드립니다.

무단으로 폐기 시, 발생하는 모든 비용은 청구 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중요] 아이엠박스 보관 서비스 이용시 유의사항
아이엠박스 보관 서비스는 보관 공간이 필요한 분들에게 보관 공간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최적의 보관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24시간 CCTV 감시, CCTV 영상 녹화, 입출입 관리, 온습도 관리, 화재 보험, 도난방범보험, 풍수해 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단, 보관 금지(제한) 물품을 보관해서 발생하는 문제는 전적으로 보관 물품을 맡기신 고객님에게 있으며, 보관 금지(제한)물품으로 타인에게 손해를 끼치는 경우 전적으로 책임을 지셔야 합니다.

또한, 보관 서비스는 정기 결제(월) 단위로만 결제(이용) 가능하며, 매월 자동으로 결제됩니다. 이에 보관 서비스 이용 종료 희망시 사전에 연락주셔서 "반드시" 이용 종료 신청하셔야 합니다.
[중요] 보관 금지(제한) 물품이 있나요 ? 문제 발생시 처리는 ?
보관 금지(제한) 물품은 보관 시설 및 아이엠박스, 그리고 타 고객님들에게 물품 및 피해를 줄 수 있는 물품 보관을 금지 합니다.
- 인화 물질
- 화약류, 총포, 도검류 와 같은 위험 물질
- 고가의 가전, 가구, 의류 등 손해배상 범위를 초과하는 물품
(*고가의 제품 보관 가능한 다른 전문 보관업체 이용 하셔야 합니다)
- 동물, 식물, 음식물, 그리고 변질의 우려가 있는 모든 물품
- 법으로 보관 및 유통이 금지된 모든 물품 및 범죄 행위 관련 물품 등
- 제 3자와 갈등을 유발하거나 혹은 회사가 보관이 곤란하다고 판단하는 모든 물품 등 은 보관이 불가하며,

문제 발생시에는 회사가 가입한 보험 처리를 통해 처리 됩니다. 보험 처리가 불가할 경우 회사 이용약관에 따라 처리 됩니다.
[중요] 서비스 이용시, 신경써야 하는 부분이 있나요?
- 개인 보관 공간 관리에 유념해 주세요 (비밀번호 노출 X)
- 보관 시설 및 타인에게 피해가 발생할 수 있는 물품 보관은 삼가해주세요
- 대형가전 가구는 구입업체(전문업체)를 통해 포장해서 보관 및 운반하세요
- 고가의 제품은 다른 전문 보관업체를 이용하세요
- 의류 등은 세탁 후 완전건조하여 보관하세요
- 귀금속, 미술품 등 고가 제품이나 배상범위초과하는 물품은 보관이 불가합니다. 배상 범위를 초과해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배상이 불가합니다.
- 가정집 이사짐의 경우, 이사업체를 통해 운반 하셔야 합니다
배송(운반) 서비스 이용시 주의해야 하는 점이 있나요?
- 배송(운반) 서비스 이용 희망하실 경우 아이엠박스 카카오톡으로 상담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 운반 서비스 이용 희망하실 경우, 짐들은 전부 박스로 꼼꼼히 포장해 주셔야 합니다. (가전, 가구는 전문업체를 통해 포장)
- 배송 서비스 이용시 고객님이 댁에서 운반을 도와주셔야 하며(기사님 1인 방문시), 엘리베이터 사용 여부, 주차 가능 여부를 사전에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 박스가 너무 무겁거나 큰 경우 추가 비용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를 거부할 경우 운반이 힘들다고 판단되는 박스는 운반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예약금 환불 불가)
- 비대면 배송으로 진행시, 공동현관이 있다면 공동현관 비밀번호 확인 부탁드립니다
잠깐!

회원전용 서비스입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시겠습니까?

이용 가능 알림 받기
지점
상품 타입 선택
상품 선택

신청 후 예약한 공간이 이용가능 일 시 알림톡 발송됩니다.

알림톡 받은 후 이용 결제는 선착순인점 참고 바랍니다.

신청 취소는 마이페이지 - 지점 이용 가능 시 알람 신청 내역에서 가능합니다.

확대 보기
잠깐!

회원전용 서비스입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