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관소 관리 등의 이유로 2톤 이하의 짐만 보관 가능하십니다 ◀◀

아이엠박스 의 보관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님께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반드시 숙지하셔야 할 내용을 정리하였습니다.

하기 내용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라며, 더욱 노력하는 짐보관서비스 아이엠박스 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센터 연락전 확인 사항>  

# 보관 및 배송 비용 확인을 위해서는 [맡기시는 날짜]와 [맡기실 짐]이 어느 정도 정해지신 후에 연락주시면 보다 빠른 안내 가능하세요.

# 유의 사항 및 이용약관에 동의 하시는 고객께서만 물품보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세요

<견적 및 비용 안내>

# 박스만 있으실 경우, [비용문의] 에서 자세한 보관비용 확인 가능하세요

# 맡기실 짐을 카톡으로 남겨주시면 빠른 견적 안내 가능하세요

# 다량의 짐을 맡기실 경우, 맡기실 짐 사진을 카톡으로 보내주시면 보다 정확하고 빠른 상담 가능하세요

# 상담 가능 시간은 월~토 오전 9시 30분 ~ 오후 7시이며, 일요일/공휴일의 경우 카톡 또는 문자 남겨주시면 영업 시간에 연락드려요.

<예약 진행>

# 예약금 입금 후 최종 예약 확정 되며, 픽업 후에 픽업비 잔액과 첫 달 보관 비용은 모두 선불로 지급하셔야 합니다. (예약금은 영업일 기준 1일 전 취소시 50%, 당일 취소시 환불 불가, 직접 방문시에도 동일하게 적용)

# 예약금 5만원은 픽업비에서 차감되며, ‘픽업비 잔액’과 ‘첫 달 보관 비용’은 선불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 픽업 이후에 보관소 입고 시키며, 보관 사진은 전송해 드립니다. (보관소 까지 방문하지 않으셔도 되세요)

<방문 픽업>

# 방문 당일, 1~2시간 전에 유선으로 전화 후 방문 드립니다

# 보관 물품의 수량 및 사이즈가 말씀하신 내용과 현저하게 차이가 날 경우, 비용을 재측정 합니다. (이를 거부시, 픽업 및 보관을 거부할 수 있으며 예약금은 환불 되지 않습니다)

# 배송시 유의사항 등을 배송 직원에게 반드시 인지시켜 주셔야 하며, 현장에 계시지 않아서 발생하는 문제는 책임 지지 않습니다.

# 특히, 방문 포장을 희망하시는 경우, 댁에 계시는 걸 추천해 드리며, 추가로 픽업 및 방문 희망하실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직접 포장시 깨지기 쉬운 제품을 포장하지 않거나 포장 불량으로 인한 물품의 손상(스크래치 등)은 손해 배상 범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배송 장소에 계단이 있을 경우[지하 & 1.5층& 2층 : 2만원, 3층 : 3만원, 4층 :4만원]의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짐 수량이 10개 이상일 경우 해당)

<보관 중 >

# 보관 시작일로 부터 보관 기간이 1주 이내(7일)인 경우 경우 선납한 월 보관 금액의 50%, 2주 내로 찾아가실 경우 월 보관료의 30% 를 환불해 드립니다.(단, 2주 이상은 1달 보관료와 동일하며 월 보관료 10만원 이상만 적용, 월 보관료 9만원 이하는 할인 혜택 없음)

# 보관료를 7일 이상 연체하거나 미납하는 경우 월 보관료와 함께 연체료( 소량:20,000원 / 공간:40,000 원)를 지불합니다

# 보관이 불가한 물품으로 회사 및 타 고객에게 불편을 주었을 경우(훼손, 악취, 화재 등) 모든 책임은 보관 불가 품목을 맡긴 고객에게 있습니다.

# 대형짐 혹은 다수의 짐이 보관소 한 공간에 입고 불가능한 경우, 보관소 내 별도 공간에 보관됩니다

# 물품 보관 중에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아이엠박스의 이용약관에 따라 배상하며(박스/제품 당 최고 30만원, 최대 100만원 한도), 물품 도난 및 분실 보험(5억), 적재물배상보험(500만원)에 가입되어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물품을 보관하셔도 됩니다.(단, 사용이 지장이 없는 스크래치 및 천재지변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해 피해 입었을 경우 배상 불가)

# <자세한 배상 기준 확인하기>

<짐 찾으실 때>

# 짐을 찾으시기 전에 반드시 사전에 보관만료일을 직접 확인 하시고 잔여 보관료를 납부 하신 후에 짐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보관 만료 문자는 7~10일에 한번에 전송)

# 배송 스케줄은 협의 하셔야 하며, 평일은 최소 2~3일 전, 토요일은 최소 1주일 전에 미리 연락을 주셔서 일정을 협의 하셔야 합니다.(일/공휴일은 배송 불가)

# 픽업 / 회송시 방문 시간은 교통 상황 및 예상하지 못한 변수로 인해 최대 1~2시간 이상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예상치 못한 변수가 많기에 여유 시간을 가지시고, 일정을 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계약기간 만료 이전에 짐을 찾아가시는경우, 할인적용된 금액을 차감 하여 재 정산 후에 짐을 찾아가실수있습니다

<보관료 연체시>

# 2개월 이상 보관료를 연체하실 경우 제품의 손상 및 훼손, 분실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을 묻지 않으며, 별도의 관리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 사업자 물품 또는 사업과 관련된 물품은 2달 이상 보관료 미납시 즉시 임의 처리합니다.(사업자 물품은 엄격하게 관리됩니다.)

<아이엠박스 배송 서비스 이용시 유의사항>

# 배송시 유의사항 등을 배송 직원에게 반드시 인지시켜 주셔야 하며, 현장에 계시지 않아서 발생하는 문제는 책임 지지 않습니다.

#계단 또는 엘리베이터로 운반이 어려울 경우 사다리차를 이용하셔야 하며, 사다리차 비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지불하셔야 합니다

# 보관 물품의 수량 및 사이즈가 말씀하신 내용과 현저하게 차이가 날 경우, 비용을 재측정 합니다. (이를 거부시, 픽업 및 보관을 거부할 수 있으며 예약금은 환불 되지 않습니다)

# 배송 스케줄은 협의 하셔야 하며, 평일은 최소 2~3일 전, 토요일은 최소 1주일 전에 미리 연락을 주셔서 일정을 협의 하셔야 합니다.(일/공휴일은 배송 불가)

# 픽업 / 회송시 방문 시간은 교통 상황 및 예상하지 못한 변수로 인해 최대 1~2시간 이상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예상치 못한 변수가 많기에 여유 시간을 가지시고, 일정을 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도움 요청시 댁에서 운반을 도와주셔야 하며, 운반 도움이 어려울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1인 추가시, 배송비 각각 8만원 추가)

# 1인 방문(1톤 1대 방문) 의 견적 안내시, 1톤을 초과하게 되는 경우 배송비 각각 20만원 / 보관료 5~15만원(월) 의 추가 비용이 발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