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관소 관리 등의 이유로 2톤 이하의 짐만 보관 가능하십니다 ◀◀

# 아이엠박스 의 보관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님께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반드시 숙지하셔야 할 내용을 정리하였습니다.

# 하기 내용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라며, 더욱 노력하는 짐보관서비스 아이엠박스 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확인 사항>

# 보관 및 배송 비용 확인을 위해서는 [맡기시는 날짜]와 [맡기실 짐]이 어느 정도 정해지신 후에 연락주시면 보다 빠른 안내 가능하세요.

# 유의 사항 및 이용약관에 동의 하시는 고객께서만 물품보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세요

<비용 안내>

# 박스만 있으실 경우, [비용문의] 에서 자세한 보관비용 확인 가능하세요

맡기실 짐을 카톡으로 남겨주시면 빠른 견적 안내 가능하세요

# 다량의 짐을 맡기실 경우, 맡기실 짐 사진을 카톡으로 보내주시면 보다 정확하고 빠른 상담 가능하세요

카카오톡 상담 가능 시간은 월~토 오전 9시 30분 ~ 오후 7시이며, 일요일/공휴일의 경우 카톡 또는 문자 남겨주시면 영업 시간에 연락드려요.

#유선 상담 가능 시간 : 월~금 오전 9시 30분 ~ 오후 7시 (점심 시간 : 12:30분 ~ 13:30분)

<예약 진행>

# 예약금 입금 후 최종 예약 확정 되며, 픽업 후에 픽업비 잔액과 첫 달 보관 비용은 모두 선불로 지급하셔야 합니다. (예약금은 영업일 기준 1일 전 취소시 50%, 당일 취소시 환불 불가, 직접 방문시에도 동일하게 적용)

# 예약금 5만원은 픽업비에서 차감되며, ‘픽업비 잔액’과 ‘첫 달 보관 비용’은 선불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 픽업 이후에 보관소 입고 시키며, 보관 사진은 전송해 드립니다. (보관소 까지 방문하지 않으셔도 되세요)

# 예약 전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해 주셔야합니다

<방문 픽업>

# 방문 당일, 1~2시간 전에 유선으로 전화 후 방문 드립니다

# 보관 물품의 수량 및 사이즈가 말씀하신 내용과 현저하게 차이가 날 경우, 비용을 재측정 합니다. (이를 거부시, 픽업 및 보관을 거부할 수 있으며 예약금은 환불 되지 않습니다)

# 배송시 유의사항 등을 배송 직원에게 반드시 인지시켜 주셔야 하며, 현장에 계시지 않아서 발생하는 문제는 책임 지지 않습니다.

# 특히, 방문 포장을 희망하시는 경우, 댁에 계시는 걸 추천해 드리며, 추가로 픽업 및 방문 희망하실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직접 포장시 깨지기 쉬운 제품을 포장하지 않거나 포장 불량으로 인한 물품의 손상(스크래치 등)은 손해 배상 범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배송 장소에 계단이 있을 경우[지하 & 1.5층& 2층 : 2만원, 3층 : 3만원, 4층 :4만원]의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보관 중>

# 보관 기간 만료 후에는 자동으로 보관 기간이 연장되며, 보관료를 선불로 지불해 주셔야 합니다

# 보관 기간 만료 문자는 7~10일에 한 번씩 전송되며, 짐 찾기 최소 3~4일 전에 반드시 사전에 연락을 주셔서 짐 찾는 일정을 협의하셔야 합니다

# 보관 시작일로 부터 보관 기간이 1주 이내(7일)인 경우 경우 선납한 월 보관 금액의 50%, 2주 내로 찾아가실 경우 월 보관료의 30% 를 환불해 드립니다.(단, 2주 이상은 1달 보관료와 동일)

# 보관료를 7일 이상 연체하거나 미납하는 경우 월 보관료와 함께 연체료( 소량:20,000원 / 공간:40,000 원)를 지불합니다

# 보관이 불가한 물품으로 회사 및 타 고객에게 불편을 주었을 경우(훼손, 악취, 화재 등) 모든 책임은 보관 불가 품목을 맡긴 고객에게 있습니다.

# 대형짐 혹은 다수의 짐이 보관소 한 공간에 입고 불가능한 경우, 보관소 내 별도 공간에 보관됩니다.

# 보관소 직접 방문시 최소 3~4시간 전에 미리 연락을 주셔야 하며, 평일 영업시간에만 방문 가능합니다.(토요일은 사전에 예약된 고객에 한해 오후 3시 까지 방문 가능) 단, 보관소 관리 등의 어려움으로 인해 방배점 이외의 보관소는 1주일에 1회 이상의 잦은 방문은 어렵습니다.

# 물품 보관 중에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아이엠박스의 이용약관에 따라 배상하며(박스/제품 당 최고 30만원, 최대 100만원 한도), 물품 도난 및 분실시(배상 가능액 5억), 화재 보험(각 보관소 마다 1억원) 에 가입되어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물품을 보관하셔도 됩니다.(단, 사용이 지장이 없는 스크래치 및 천재지변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해 피해 입었을 경우 배상 불가)

# <자세한 배상 기준 확인하기>

<짐 찾으실 때>

# 짐을 찾으시기 전에 반드시 사전에 보관만료일을 직접 확인 하시고 잔여 보관료를 납부 하신 후에 짐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보관 만료 문자는 7~10일에 한번에 전송)

# 배송 스케줄은 협의 하셔야 하며, 평일은 최소 2~3일 전, 토요일은 최소 1주일 전에 미리 연락을 주셔서 일정을 협의 하셔야 합니다.(일/공휴일은 배송 불가)

# 픽업 / 회송시 방문 시간은 교통 상황 및 예상하지 못한 변수로 인해 최대 1~2시간 이상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예상치 못한 변수가 많기에 여유 시간을 가지시고, 일정을 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계약기간 만료 이전에 짐을 찾아가시는경우, 할인적용된 금액을 차감 하여 재 정산 후에 짐을 찾아가실수있습니다

<보관료 연체>

# 2개월 이상 보관료를 연체하실 경우 제품의 손상 및 훼손, 분실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을 묻지 않으며, 별도의 관리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 사업자 물품 또는 사업과 관련된 물품은 2달 이상 보관료 미납시 즉시 임의 처리합니다.(사업자 물품은 엄격하게 관리됩니다.)

# 연체 금액이 있으실 경우, 연체 금액을 전액 완납하신 후에 짐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일부 짐 찾을 때도 동일하게 적용)

<배송 유의점>

# 피아노, 돌침대, 돌소파 등 고중량의 짐 혹은 고가의 가구제품의 경우 해당 전문운반업체를 통하여 보관소로 운반하셔야 합니다

# 배송시 유의사항 등을 배송 직원에게 반드시 인지시켜 주셔야 하며, 현장에 계시지 않아서 발생하는 문제는 책임 지지 않습니다.

# 계단 또는 엘리베이터로 운반이 어려울 경우 사다리차를 이용하셔야 하며, 사다리차 비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지불하셔야 합니다

# 보관 물품의 수량 및 사이즈가 말씀하신 내용과 현저하게 차이가 날 경우, 비용을 재측정 합니다. (이를 거부시, 픽업 및 보관을 거부할 수 있으며 예약금은 환불 되지 않습니다)

# 배송 스케줄은 협의 하셔야 하며, 평일은 최소 2~3일 전, 토요일은 최소 1주일 전에 미리 연락을 주셔서 일정을 협의 하셔야 합니다.(일/공휴일은 배송 불가)

# 픽업 / 회송시 방문 시간은 교통 상황 및 예상하지 못한 변수로 인해 최대 1~2시간 이상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예상치 못한 변수가 많기에 여유 시간을 가지시고, 일정을 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태풍 등 천재지변으로 인하여 운송이 불가능할 경우, 일정을 다른 날짜 혹은 시간으로 조율해주셔야 하며 지연 취소될 수도 있습니다

#도움 요청시 댁에서 운반을 도와주셔야 하며, 운반 도움이 어려울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1인 추가시, 배송비 각각 8만원 추가)

# 1인 방문(1톤 1대 방문) 의 견적 안내시, 1톤을 초과하게 되는 경우 배송비 각각 20만원 / 보관료 5~15만원(월) 의 추가 비용이 발생하세요